티스토리 뷰


이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이명에 대해 외롭게 느낀다; 그들은 그것을 기다리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들이 모르는 것은 그들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는 것이다.


첫 번째 것으로 안심이 되지 않으면 계속 노력해라.


당신은 보통 당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지만,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아래에서 읽게 될 조언들을 실행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명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이명을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사에게 가서 말하시오.


어떤 의사들은 단순히 이 주제에 대해 교육을 잘 받지 못해 당신에게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없는 반면, 다른 의사들은 이명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는다.




당신의 이명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그리고 그 때 처방약을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도록 하라.


처방전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품 모두 이명 같은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고, 약을 중단하는 것만으로도 소음을 막을 수 있다.


가능하면, 그리고 의사의 감독 하에, 각 약물을 한 번에 한 개씩 일주일 동안 복용하는 것을 중지하고, 그렇게 하는 것이 이명이 끝나는지를 살펴보도록 하라.




침대 머리 부분 근처에 음향 발생기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고품질의 백색소음은 이러한 발전기에 의해 생성되는데, 백색소음에 집중하여 이명(明明)을 잊을 수 있게 해준다.


이 멋진 정신적 전환은 잠을 잘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이명을 다루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반사학이다.


적절한 훈련과 검증 가능한 참고자료를 갖춘 전문 반사요법사를 찾아라.


너를 편안하게 하지 않는 사람은 방문하지 마라.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좋은 지원 그룹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당신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서포터즈 그룹의 사람들은 귀하와 비슷한 이명을 가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귀하에게 최악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제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을 다루고 있다면 절대 고체 수면과 휴식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말라.


네 인생이 너를 지치게 하지 말고 너를 지치게 하지 마.


8시간 동안 밤을 꼬박 새우지 않으면 이명 공격이 더 잦아지고 극복하기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명 진단을 받았다면, 당신은 극도로 큰 소음에 자신을 속이는 것을 피해야 한다.


예상치 못한 소음은 항상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제거할 수 없거나 피할 수 없는 소음에 대처하기 위해 귀마개를 항상 가까이 두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귀마개를 기억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태어난 귀마개를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의 손가락.


비상시에 큰 소음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손끝으로 귀를 막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그 조건과 관련된 특정한 행동들을 제한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극과 행동은 알코올 음료나 카페인 음료, 모든 종류의 담배 사용, 그리고 항염증 및 비스테로이드인 아스피린과 같은 약을 복용하는 것이다.




보청기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만약 여러분의 귀를 너무 많은 스트레스에 노출시키는 것이 이명의 근원이 된다면, 보청기를 사용하면 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효과를 줄일 수 있다.


보청기는 실제 소리를 듣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이것은 이명 소리를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이명에 계속 시달리지 마라.


너무 많은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인상을 받는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다른 선택들을 시도한다면, 이명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은 여러분에게 많은 안도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보다 평화로운 삶을 살기 위해 위의 조언을 이용하라, 당신의 이명은 관리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